교회 소식 ㅣ 2019년12월15일

임명의 달

12월은 임명의 달입니다. 각 위원회, 선교회, 찬양대 외 각 기관에서 임명 받을 일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위원장 부장 팀장 임명

예배 위원회
위원장: 송일호, 예배 부장: 이관영, 방송부장: 박철웅, 음악부장: 김승주, 주차부장: 박흥래, 교회웹사이트 팀장: 이대일, 찬양대 대장: 유영숙
교육 위원회
위원장: 오인준, 교육부장: 김길훈, EM(영어목회): 이크리스, 시설관리부장: 오인준
교목관리위원회
위원장: 김동현, 재정부장: 송상윤, 친교봉사부장: 김동현, 새가족부장: 박션, 선교부장: 양경호, 전도부장: 윤성원
경로심방위원회
위원장: 박창식, 심방요원: 장로회 및 권사회

한글학교

한글학교의 겨울방학이 12월 15일(주일)부터 시작되며 1월 15일(주일)에 개강합니다.

크리스마스 주일 연합예배

12월 22일 주일 3부 예배는 EM 과 주일학교 연합으로 예배를 드리며 예배 시 주일학교의 특별 프로그램을 가집니다.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많은 자녀들이 한 해를 말씀과 기도로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날짜를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12월 26일(목) – 28일(토)

교회 소식

주보의 교회 소식란에 실을 내용은 목요일 오후 시간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회 사무실
Tel: 310-989-4381 (nkgk1986@gmail.com)

교회 달력

전도를 위해 2020년 본교회 달력이 필요한 분들은 본당 예배당 입구 데스크에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금요예배 / 토요새벽예배

한해를 잘 마무리함과 동시에 복 된 새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금요예배와 토요새벽예배에 더욱 힘써 모임으로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무장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12월 매 금요예배 시에 “한 해 인생의 마지막”이라는 주제로 성경의 특정 인물들을 중심으로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 한 해의 마지막 달을 보내며 인새의 귀한 교훈을 얻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