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erday is history, tomorrow is mystery, and today is a gift of God!

“Yesterday is history, tomorrow is mystery, and today is a gift of God!”
“어제는 과거의 역사이고 내일은 설명할 수 없고 보장할 수 없고 오늘은 하나님의 선물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영어로 “Present”라는 말이 “현재”라는 뜻인데 “Present”의 또 다른 뜻은 “선물”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있어 현재 곧 오늘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어제는 이미 지나간 역사입니다. 내일은 보장할 수 없는 날입니다. 그래서 내게 현재 주어진 오늘만이 하나님의 선물이란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오늘이 은혜 받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미움과 용서하지 못한 마음을 내일까지 연장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모세는 오늘을 주의 인자하심으로 만족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예수님은 오늘 당신을 따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오늘은 우리에게 있어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오늘 만족하지 못하면 언제 만족하시겠습니까? 오늘 예수님 한 분으로 만족할 수 있습니다. 오늘 구원받아 천국가는 사실 하나로만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안전한 미국에 살고 있는 것 하나로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오늘이란 놀라운 선물을 주셨는데 그 오늘을 불평 원망하고 보내기엔 그 분께 너무 송구스럽습니다. 내일이 보장 되지 않은 오늘을 살아가면서 누군가를 미워하고 용서하지 못하기엔 우리 자신이 너무 어리석습니다. 마지막일 수 있는 오늘을 살아가면서 내세를 준비하지 못하기엔 주님 만나기가 너무 두렵습니다.

사랑하는 선한목자성도 여러분! 현재 내가 살아 숨쉬고 있는 오늘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오늘을 만족하십시오! 오늘 사랑하십시오! 오늘 용서하십시오! 오늘 주의 일에 힘쓰십시오. 오직 오늘만이 내게 주어진 하나님의 선물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담임목사실에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