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밀알의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0 밀알의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남가주밀알선교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저희 남가주밀알선교단을 사랑하시고 후원해 주시는 교회와 성도님들의 성원해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저희 남가주밀알선교단에서 2010 밀알의 밤을 준비했습니다.
저희 남가주밀알선교단은 하나님의 도우심과 여러 성도님들의 정성어린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밀알선교단은 이땅의 10억 장애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그들과 함께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010 밀알의 밤은 아래의 포스터에서 보시는 것처럼 10월 6일(수) 오후 7시45분 ANC온누리교회에서 전야제로 그 일정을 시작으로 10월 9일(토) 오후 7시 LA county 주님의 영광교회(담임 신승훈목사)와 10월 10일(일) 오후 7시 Orange County 베델한인교회(담임 손인식목사)에서 각각 있습니다.
2010 밀알의 밤에 참가하는 송정미사모는 한국을 대표하는 복음 가수입니다. 송사모는 1988년 부터 음악사역자로 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숭실대학교 음악원 교회음악과 교수로, 온누리교회 양재성전 주일 7시 열린 새신자 예배의 예배인도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정미사모는 지금 국내에서 애창되고 있는 “축복송”의 작사 작곡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곡은 미국 호산나 뮤직의 공연에서도 녹음되는 등 한국의 CCM을 대표하는 곡으로 축복과 교제의 노래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열세번째를 맞는 2010 밀알의 밤에는 장성규형제와 이지선자매가 특별출연합니다. 장성규형제는 시각장애인으로 클라리넷을 연주하고 있으며 화상 장애인 이지선자매는 그의 장애극복 간증이야기 “지선아 사랑해”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세 출연자들이 펼치는 2010년 밀알의 밤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넘치는 은혜를 주시려고 계획하시고 있슴을 믿습니다. 부디 오셔서 어렵고 힘든 이 세상에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