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식 ㅣ 2020년2월16일

2020년 교회 표어 “초대교회의 WIFE 에 주력하는 교회”

W: Worship (예배)
I: Instruction (교육)
F: Fellowship (교제)
E: Evangelism (전도)
2020년에는 토랜스선한목자교회가 초대교회처럼 예배모임과 말씀 교육과 사랑의 교제와 전도에 더욱 주력함으로서 주님의 기쁨이 되고 지역사회에 믿음의 선한 소문이 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해 주시고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남여선교회 연합헌신예배

2020년 남여선교회 연합헌신예배가 지난 주 금요일에 은혜롭게 드려졌습니다. 계속해서 회원들 모두가 초대교회의 WIFE 에 주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조이플 찬양팀

조이플 찬양팀에서 악기와 보컬로 섬겨주실 분을 찾습니다.

T-국 새 예배 장소

T-국 새 예배 장소를 위한 헌금이 지난 주일로 총 $3,620.00 이 모금되었습니다. 기도와 후원으로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요예배 / 토요새벽예배

2020년 새해에는 금요예배와 토요새벽예배에 더욱 힘써 모임으로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무장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각 목장 모임에서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2월 새벽예배 말씀

2월 새벽예배 시 말씀은 “날마다 솟는 샘물” 묵상을 기준으로 전해집니다. (Google: 날마다 솟는 샘물)
본문말씀: 요한복음, 시편

주일 점심친교식사 헌금

2020년도 주일 점심친교 식사를 위해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부엌에 있는 친교 식사 계시판의 원하시는 날짜에 이름을 써주시면 됩니다.

오늘의 양식

예배당 입구 안내 데스크에 오늘의 양식 3-4월 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가정당 한 권씩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교회 소식

주보의 교회 소식란에 실을 내용은 매주 목요일 오후 시간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회 사무실

심방 요청

사업 및 가정 심방을 원하시는 분들은 소속된 목장의 목자님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교우 동정

강중경 장로님의 장녀이신 고 강영희 성도님께서 향년 66세의 일기로 소천하셨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에 인디에나에서 장례예배가 드려졌습니다. 주님의 위로와 소망이 유족분들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