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교회명 : 토랜스 선한 목자 교회
교회주소 : 2531 W.237th St. Torrance, CA 90505
Tel : 310-326-2001 / 310-989-4381 | Fax : 310-326-2101
창립일 : 2001년 10월 14일
표어 : “이제는 여호와께서 우리를 넓게 하셨으니 이 땅에서 우리가.번성하리로다” (창 26:22)

토렌스 선한목자 교회의 비젼과 사역 목표

토랜스 선한목자교회는 제자양육과, 성서교육과, 2세 교육과, 그리고 열심있는 선교사역을 통하여 구원받는 이들을 날마다 더해가며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지속적으로 양육하고 성경적이고 건강한 교회성장을 추구하며 사우스베이 지역 사회와 세계 복음화의 이상을 실현하는 교회가 되고자 한다.
토랜스 선한목자교회 21세기 7대 비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삼으라는 명령과 사랑의 명령과 선교의 명령에 순종함으로써 사우스베이 지역사회와 세상을 복음화시키고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고자 한다.

Vision 1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의 개혁주의 복음적 메시지와 양육과 훈련 안에서 우리 교회의 모든 지체들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들로 살아가는 것을 보는 것이다.

Vision 2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의 2세들이 성경을 중심으로 한 예배와 교육과 양육과 훈련과 교제와 봉사를 통하여 미국을 변화시키는 영적주역으로 성장케 하고 세계를 품는 그리스도인들로 헌신되는 것을 보는 것이다.

Vision 3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에 출석하는 모든 교인들이 단순한 예배 참여자가 아니라 자신들에게 주어진 은사와 재능을 발견하여 교회 사역의 여러 분야에서 기쁨과 보람으로 사역을 감당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Vision 4 : 우리의 비전은 하나님께서 날마다 채워주시는 교회 등록 가족들이 서로 격려하며 함께 예배하고 양육받고 기쁘고 화목히게 살아가는 교회 가족으로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것이다.

Vision 5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의 출석하는 모든 교인들이 보내는, 보냄을 받는, 기도하는, 물질로 후원하는 선교사가 되는 것이며 우리 교회가 매 해 선교사를 전 세계 각 곳으로 파송함으로 세상이 복음화 되는 것을 보는 것이다.

Vision 6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가 효과적이고 미래지향적이고 능률적으로 사역할 수 있는 자체 본당과 교육관과 선교관과 Gym과 청소년 문화센타 등을 건축하여 영감있는 예배와 교육과 평신도 훈련과 제자양육과 지역사회 및 세계 복음화와 2세 교육과 청소년 선교를 제공하는 교회를 보는 것이다.

Vision 7 : 우리의 비전은 우리 교회가 21세기 역사의 장에서 성경적이고 이상적인 건강한 하나의 모델 교회가 되어 사우스베이 지역사회와 전 미국과 세계 선교의 조용한 누룩이 되어 민족과 세계를 섬기는 것이다.
토랜스 선한목자교회 5대 목표

1)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교회 (요 4:24)
2) 말씀으로 제자를 양육하는 교회 (마 28:20)
3) 2세 교육에 주력하는 교회 (신 6:7)
4) 선교 사명에 충성하는 교회 (마 28:19)
5) 풍성한 주님의 사랑의 나눔으로 교제가 있는 교회 (행 2:46)

2020년 표어

“초대교회의 WIFE에 주력하는 교회” (사도행전 2장 42절 – 47절)

W: Worship (예배)
I: Instruction (교육)
F: Fellowship (교제)
E: Evangelism (전도)
2020년에는 토랜스 선한목자 교회가 초대교회처럼 예배모임과 말씀 교육과 사랑의 교제와 전도에 더욱 주력함으로서 주님의 기쁨이 되고 지역사회에 믿음의 선한 소문이 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해 주시고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본 교회 이름의 의미에 비쳐진 사역

1) 선한 목자이신 주님이 피로 값 주시고 세우신 교회 (요 10:15)
2) 선한 목자이신 주님을 통하여 영생을 얻는 교회 (요 10:9)
3) 선한 목자이신 주님이 이끄시는 교회 (요 10:4)
4) 선한 목자이신 주님을 확고한 믿음으로 잘 따르는 교회 (요 10:4)
5) 선한 목자이신 주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 되도록 제자훈련을 기초로 믿음 성장을 추구하는 교회 (요 10:9, 10)
6) 선한 목자이신 주님께서 우리 밖에 있는 양을 찾으시는 음성을 들을 줄 알고 실천하는 교회 (요 10: 16)

Torrance Good Shepherd Church

T : Training 양육

교회의 중요한 사역은 신자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육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게 하는 것이다. 몸된 교회의 말씀사역(제자 양육반, 직분자 훈련반, 가정 사역반 등등)을 통하여 주님을 더욱 닮아 가는 양육이 이루어지게 한다.

G : Growing 성장

건강한 교회는 성장한다. 자녀의 성장이 부모에게 기쁨과 보람이 되듯이 하나님의 자녀도 계속적인 성장을 가져올 때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것이다. 성령께서 불붙게 하시는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드려지는 예배와 교회의 말씀 양육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더욱 더 많은 성장을 가져오게 한다.

S : Serving 섬김

예수님을 가장 잘 닮아 가는 삶은 섬기는 삶이다. 교회의 자랑중의 하나는 일할 수 있는 일꾼들이 세우는 데에 있다. 건강한 교회는 배운 것을 실천하는 교회이다. 지식과 가슴과 행동이 함께 움직이는 교회이다. 계속해서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각 지체가 서로 협력하고, 보완하고, 용납하고, 섬김으로 주님의 몸이 아름답게 세워지게 한다.

C : Calling 전도와 선교

교회의 선한목자 되신 주님께선 목장 밖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양들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시다. 우리교회의 사명은 모든 성도가 작은 목자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양들을 향한 주님의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지역과 세계를 향하여 전도와 선교사역에 주력하는 교회가 되게 한다.

Comments are closed.